정기세미나 마치고.
2020년2월1일 토요일은 FCN FM교육방송이 청주에 보도제작본부로 다시 원위치 한후 처음으로 로컬대표님들과 만나는 정기세미나가 열리는 날이다.
전날 로컬현판을 주문하고 행사장을 정리하면서 기분도 UP! 마음도 UP! 모든게 다 UP! UP! UP!이다.
이제 FCN공동마케팅시스템으로 만나게 되는 FM교육방송 로컬대표님들과 앞으로 로컬 방송국을 개국해서 함께하실 분들이 기대가 된다.
이름표와 순서별로 진행할 내용을 이승훈 보도제작본부 대표와 함께 마지막 최종점검을 하고 세미나를 진행했다. 세미나를 시작하면서 참가하신 대표님들의 인사와 소개로 시작했다. 이어서 이승훈대표의 순서가 이어졌다. 진지한 세미나가 진행되었고 점심식사 식사후 오후 세미나 시간 로컬 대표님들에게 현판 증정식을 했다. 이어서 레저레크문화교육제작국 로컬방송국 콘텐츠 소개가 이어졌고 오전에 진행된 세미나 중 기사작성 요령 실습을 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세미나후 참석하시니 분들에게 감사의 땡큐카드도 보내고 이번 세미나때 여러 사정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한 로컬대표님들은 다음 세미나를 기약하기도 했다. 이제 2020년도에 본격적인 로컬방송국을 유치할 모든 준비가 마무리 되었고 시스템으로 움직이면 FCN FM교육방송이 추구하는 경영가치인 “정제된 정보의 집단지성”을 이루는 날이 머지 않았다.
FCN FM교육방송은 연결이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사람과 사람, 사람과 제품, 사람과 문화, 사람과 기업, 사람과 나라, 사람과 콘텐츠. . 제품과 제품, 제품과 문화, 제품과 기업, 제품과 나라, 제품과 콘텐츠. 문화와 문화, 문화와 기업, 문화와 나라, 문화와 콘텐츠 . . 기업과 기업, 기업과 나라, 기업과 콘텐츠. . 나라와 나라, 나라와 콘텐츠. . 콘텐츠와 콘텐츠. .
이러한 연결은 계속된다. 지금도 24시간 전세계로 미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