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에서 청주 용암점 스튜디오로 이전 후 첫 정기 세미나가 계최 되었습니다. 언제? 2020.02.01 10am이요...
허거걱!! 때아닌 쭝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넘어와 전국을 공포로 떨게 하고 아무도 믿지 못하게 된 이시국에.... 우린 고민 1도 없이 무조건 진행 고고 했지요.
진천에서와는 달리 소규모로 최소 10명 이내로 인원을 정하고.. (사실 장소도 넓진 않죠~)
전날 레저레크 문화교육 제작국의 김대표님이 하룻밤을 지새우다 시피하여 청소하고, 테이블 셋팅하고......
내가 다 했지요~~ 하듯 자랑스럽게 뙇~ 해놨는데.....ㅜㅜ
우리 총괄웹디자이너님이 보시곤 한소리 했어요....ㅜㅜ (불혹을 훌쩍훌쩍 넘겼는데도 초동안입니다.) 그 순간 김대표님 쭈구리 되는듯 했는데....아무말 안하시고, 바로 창고에서 테이블 꺼내다 다시 셋팅...
그사이 디자이너님은 간단한 다과 셋팅에 들어갑니다.... 오랫동안 외국생활로 이런 음식디피나 파티?? 암튼 이런거 준비하는거 수준급입니다.
책상 배치가 끝나기 무섭게 각 로컬 대표님들이 빠르게 자리를 채워주셨어요. 전직 공무원연합 교육 제작국 대표님들은 새벽 3시 30분에 일어나서 준비해서 오셨다고 하네요.... 차 막힐까봐 서두르셨다고...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10시가 되기도 전에 자리가 채워져 서로 소개하고 바로 세미나 진행 했어요.
레크레이션의 절대 강자인 레저 레크 문화교육제작국 김형철 대표님이 문을 열어주셨습니다. 연륜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강의에 앞서 입풀고 있는 FCN FM교육방송 이승훈 대표입니다.
상위노출 노하우, 게이피케이션에 대하여 전국 5000개의 공동마케팅에 대하여 값진 강연을 해주셨습니다.
아기다리고기다리 던점심
메뉴는 2가지로 추려서 도시락으로 준비했습니다. 저희가 아니고 각 로컬 대표님들이 준비한 격이지요~~ 궁금하면 다음 세미나때 참석 요망이요~ㅎㅎ
점심식사가 끝난 후 각 로컬 대표님들끼리 명함도 주고받고 서로 자문구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현판 증정식도 했습니다.
FCN FM교육방송 각 로컬 대표님들 흥해라~~ 화이팅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공포로 몰아넣는 이 시국에 세미나를 밀어부쳐 진행하였으나 마스크를 챙겨오면서까지 먼 길 와주신 각 로컬 대표님들께 허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다시한 번 FCN FM교육방송 로컬 대표님들 2020년부터는 모두 흥하시고 엄청나게 좋은 일들만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