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인후동 인후초등학교 옆에 위치한
FM교육방송 청소년방송미디어센터입니다. 본 센터에서는 청소년들의 진로직업체험과 무료영어교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직업인들이 매주 본 센터를 방문해 방청객 학생들과 직업에 대한 소개와 체험이 진행됩니다. 모든 체험 내용이 실시간으로 생중계 되니 많은 시청과 참여바랍니다.
그리고 또 하나! 바로 재밌는 무료영어교실이 진행됩니다. 초중고등학생들은 본 센터에서 쉽고 재밌는 영문법회화를 무료로 배울 수 있습니다. 영어학원을 따로 다니지 않더라도 공부할 수 있는 보다 더욱 유익한 과정이 진행됩니다.
학생들이 진로직업체험 생방송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님들께서는 쉬시거나 아이들이 활동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편히 쉬시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FM교육방송 청소년방송미디어센터에 방청객으로 참여해 진로직업체험 활동하는 스튜디오입니다.
무료영어교실과 청소년 방송 아나운서를 희망하는 학생들이 있다면 언제든지 상담실에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표현력, 발표력, 자신감, 리더십 증진을 위해 전신 대형거울 앞에서 발성연습을 하는 개별 훈련실입니다.
전문 선생님으로부터 코칭을 받게 됩니다.
청소년 방송 아나운서들이 생방송을 진행하는 뉴스룸 입니다. 청소년 방송 아나운서는 첫째주와 셋째주에 원고를 작성하고 작성된 원고는 각각 둘째주와 셋째주에 실제 생방송을 진행합니다.
미래의 학생 아나운서들이 청소년기 때부터 실제 방송을 진행함으로써 성인이 되었을 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청소년 아나운서 양성과정은 유상입니다. 그리고 매주 토요일에 4시간의 전문교육과 훈련실습이 진행됩니다.
지역에 이런 곳이 단 한 곳도 없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더욱 청소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FM교육방송이 되겠습니다.
|